편집 : 2019-07-15 17:07:48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왕시 소재 중소 교육컨설팅기업 베트남 하노이 진출
컨설팅기업 J.M.EDU, 베트남 하노이서 유아음악교육 프로그램 첫 세미나 성황리 개최


     *베트남 현지 공개수업현장 (지난 6월23일)

지난 622~23일 국내 교육 컨설팅 기업 J.M.EDU(대표 김경진, 의왕시 내손로 11소재)는 베트남 WONDER (대표 Trang Trinh)와 공동 주최로 한국 유아음악교육의 권위자 김성균을 초청해 세미나를 진행했다.

 

처음 시작한 이 세미나에 베트남 정부 관계자 및 유아교육분야의 전문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음악을 통해 유아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달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음악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했으며, 음악교육프로그램을 이용한 유아교육에 관심을 보였다.

 

세미나에 참석했던 베트남의 University of Languages & International StudiesLUU LY 교수는 베트남 어린이들에게도 음악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음악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라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작곡자이자 지휘자인 김성균은 괜찮아요’, ‘참 재미있었지600곡 이상의 동요를 작곡했다. 한국의 많은 유치원에서 김성균이 작곡한 노래를 가르치고 있다.

 

J.M.Edu (대표 김경진)와 베트남 Wonder (대표 Trang Trinh) 측은 베트남 어린이들이 보다 행복한 삶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 김성균 유아음악교육 프로그램의 베트남 진출을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J.M.Edu 는 오는 8월 하노이에서 제2차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며, 계속해서 호치민에서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윤호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2019년07월07일 10시31분]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왕시, 미래형 공직자 육성 위한 ICT 체험관 투어 진행 (2019-07-08 13:09:36)
의왕시, 8일부터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신청 접수 (2019-07-04 16:09:1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ERROR :: define : Template File Not Found! (./html/default/html_tpl/rows_photo_tab_news01.html)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