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09-17 11:37:37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왕시, 기업 SOS 간담회 통해 애로사항 해결 나서
기업의 다양한 애로사항 파악·해결, 적극적인 소통행정 추진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기업들의 다양한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28일 관내 포일인텔리전트타운에서 기업 SOS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한 시 관련 부서장과 덴소인터내셔널코리아(주), 인덕원IT밸리, 농협통합IT센터, 에이스청계타워 기업 관계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의 다양한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기업 관계자들은 포일동 일대의 주차장 협소에 따른 공영주차장 건립과 지식산업센터의 일자리안정자금 지원, 출퇴근 시간 버스 배차시간 단축 등을 시급하게 해결해야 될 사항으로 꼽았다.

 

김상돈 시장은“포일인텔리전트타운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많은 발전과 성과를 거두며 우리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여기 있는 기업인들의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오늘 건의한 내용들에 대해서는 최대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소통을 통해 다양한 애로사항을 수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상돈 의왕시장은 이날 간담회에 앞서 인덕원IT밸리의 한 기업체((주)유양디앤유)를 방문해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현장에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기업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최윤호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2019년05월28일 15시40분]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왕시 스타트업의 반격, 크라우드 펀딩으로 뜨다! (2019-06-04 10:43:12)
의왕시, 사회적기업 육성위원회 개최 (2019-05-27 13:06:1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ERROR :: define : Template File Not Found! (./html/default/html_tpl/rows_photo_tab_news01.html)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